법무사법인(유) 동양

재개발재개발 · 재건축사업의 등기업무 및 수용재결 업무(국내 최대 실적 보유) 주·요·업·무 재개발 · 재건축사업의 등기업무 및 자문 재개발사업의 수용재결 업무

인사말

재개발, 재건축, 지역주택, 리모델링, 도시개발 사업 법무사법인(유) 동양

안녕하십니까? 법무사법인(유한)동양 대표 유재관 법무사입니다!

재개발, 재건축 등 정비사업에서의 법무사의 역할은 과거와 달라졌습니다. 등기업무만을 수행하던 단순함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법령의 개정과 최신판례의 동향을 정확하게 숙지하여 정비사업에 대한 전문능력을 갖추어야 함을 물론, 각종 민·형사상 쟁점에 대한 법률자문까지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법무사법인(유한) 동양은 재개발, 재건축사업 등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조합과 조합원의 이익을 대변하고, 조합이 맞닥뜨린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해야 한다는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뭉쳐 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여러분 곁으로 찾아가 시의적절하고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하겠습니다.
법무사법인(유한) 동양의 전문선과 탁월한 업무능력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차별화된 전문능력으로 차원높은 고품격의 법무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사법인(유한)동양과 함께 하세요!
재개발, 재건축, 지역주택, 리모델링, 도시개발 사업 등에 대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로 조합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법무사법인(유한) 동양 대표이사 유 재 관